농협 2019년산 햅쌀 아람쌀 백미, 10kg, 1개

안녕하세요 셀리입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오늘은 헬요일인데 비까지 온다고 하네요ㅠㅠ

다들 따뜻한 커피 한 잔 하면서 힘내세요 :)

-

오늘은 구로동의 카페를 소개합니다.

오늘의 카페는 이미커피로스터스(Imi Coffee Roasters) 입니다.

영업시간은 목,금,토,월 13:00 - 19:00 입니다.

주차는 평일 오후 6시까지는 구로3동 공영주차장 이용가능하다고 하네요!ㅋㅋ


입간판이 보이네요!

햇살이 들어와서 아주 이쁩니다.


그럼 한 번 들어가볼까요?


이미커피로스터스에는 메뉴가 두 가지예요.

비스포크 커피(7.0)와 페어링 디저트 set(12.0)!

비스포크 커피는 고객 맞춤형 커피로 고객 취향에 맞게 원두 선택, 우유, 시럽, 크림 추가 등 요구에 맞춰 만들어주세요~

페어링 디저트 set는 오마카세 커피바로 커피를 선택하시면 사장님이 그에 어울리는 디저트를 페어링 해주십니다.


이렇게 원두 선택도 가능합니다!

원두와 디저트는 계속 바뀐다고 하네요~


오늘도 화장실을 갑니다!ㅋㅋ

화장실은 우측 로스팅룸을 지나서


안쪽으로 가시면 화장실이 있어요!


요기가 화장실입니다!

변기는 안찍었어요 ㅋㅋ

귀여운 스피커도 보이네요~

은은한 음악이 흘러나옵니다 :)


이미커피로스터스에서는 로스팅을 하고 있어요!

그래서 이렇게 웅장한 로스터기도 보입니다.



나오다 보면 이렇게 귀여운 토끼 무드등도 보이네요!ㅋㅋ


자리는 4-5석 정도 있습니다.

바 형태의 자리이며 사장님과 대면하는 형태예요~

판매 목적보다는 사장님과의 소통 그리고 쇼룸으로 만드신 것 같아요.


자리 뒤에는 이렇게 기다릴 수 있는 좌석이 있습니다.

저도 기다리는중..ㅋㅋ



에스프레소 머신이 보이네요~

에스프레소 머신은 명품머신인 슬레이어!!

수동 에스프레소 머신이라 다루기 어려운 머신이죠.

고수의 향기가 폴폴~


스피커는 역시 감성 제네바 블루투스 스피커네요~

집에 한 대 갖다놓고 싶다능..ㅠㅠ


원두와 소품도 판매하고 있는 것 같았어요!


조명들도 너무 이뻤습니다.



사장님께서 드립커피 내려주시는 중이에요!

너무 멋있쬬?


커피 담아주시는 중입니다.

너무 영롱~~


이건 드립커피 말고 다른 에스프레소 베리에이션을 해주시는 것 같아요!

제 메뉴가 아니라 살짝쿵 훔쳐찍었습니다 ^^


저는 지인과 3명이서 갔습니다.

그래서 3개!ㅎㅎ

준비해주시는 중입니다.


커피에 맞는 디저트를 페어링 해주시는 중이세요~


쨔쟌~

이쁜 한상차림이 완성됐습니다.


이게 바로 제 메뉴입니다!

보기만 해도 너무 먹음직스럽죠?


위에서도 한 번 찍어보구요~


감성샷도 한 번 찍어봤습니다!ㅋㅋ


-

구로동의 핫한 오마카세 커피바 이미 커피 로스터스(Imi Coffee Roasters)!

정말 추천을 많이 받았던 카페였어요~

그래서 기대를 정말 많이하고 갔죠.

기대했던 것보다 더 좋았습니다.

일단 커피가 너무 맛있었구요~

디저트도 맛있는데 조화로운 디저트를 페어링해주셔서 더 좋았어요!

제가 간 날은 디저트가 망가졌다고, 디저트 가격 안받으셨어요(최고)

그리고 소통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뭔가 고민상담소 같은 느낌이었어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말씀도 잘해주시구요 ㅋㅋ

혼자 가셔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꼭 추천드려요!

-

이상 셀리였습니다.


유튜브 리뷰 링크 : https://youtu.be/mlkdLDm8ko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