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큐 물티슈 캡형, 100매, 10개

안녕하세요 셀리입니다!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너무 재밌게 놀아서 아직도 힘드네요ㅠㅠ

다들 이번주도 화이팅하세요 :)

-

오늘은 연남동의 카페를 소개합니다.

오늘의 카페는 미라보양과자점 입니다.

영업시간은 11:00 - 20:00(화-토), 11:00 - 17:00(일), 월요일 휴무입니다.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 혹은 유료주차장에 하셔야 합니다.


연남동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미라보양과자점을 찾아갔어요!

건물도 너무 이쁘네요~


입간판이 보입니당~

입간판도 넘나 귀엽ㅋㅋ


드디어 입구 도착!

저는 같이 간 지인들과 11:00 오픈어택을 했어요~

왜냐하면 자리가 협소하고 인기가 너무 많기 때문이죠!ㅋㅋ

노력 끝에 1등으로 도착!


일단 화장실부터 ㅋㅋㅋ

가게 들어가기 전 좌측편에 화장실이 있어요!


메뉴판입니다.

저는 음료는 플랫화이트(5.5)를 주문했구요!




디저트는 퐁텐블로(7.5)를 주문했어요!


귀요미 초도 팔고 있었지만 초는 패쓰~


요기가 커피바입니다.

자리 구성을 알차게 해놓으신 것 같아요!

작지만 있을 건 다 있는..ㅋㅋ




가게 구경을 한 번 해볼까요?

가게는 크지 않고 협소한 편이에요!

자리는 20좌석 내외가 될 것 같네요~

창가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저 자리를 쟁탈하려면 일찍와야 합니다 ㅋㅋ



귀여운 소품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용!ㅋㅋㅋ


창 위에 소품들 너무 커엽 >_<


먼저 와있던 지인들의 메뉴 훔쳐찍기!ㅋㅋㅋ

밀크티, 옥광밤 타르트, 흑임자 초콜릿 케이크 입니당!


제 퐁텐블로 합류!ㅋㅋ


갬성샷도 하나 건져봅니다!

커텐과 햇살의 조화로움~~

이쁘게 잘 찍힌거 같아용 ㅋㅋㅋ

아닌가(?)


커피까지 합류했습니당!ㅋㅋ

역시 많이 가면 이런게 너무 좋습니다 !ㅋㅋ

-

연남동의 핫한 디저트 카페 미라보양과자점!

지인들 추천에 따라 같이 간 카페였어요~

역시 유명한 카페라 손님이 정말 많더라고요!

디저트도 맛있었구요.

커피도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디저트 맛집이라 별로 기대를 안했거든요..ㅋㅋ

음료도 맛있고 디저트도 맛있었지만 사장님이 표정이 별로 안좋으셔서 좀 불편했어요ㅠㅠ

물론 저희가 사진을 많이 찍긴했지만 손님이 없을 때 그런거였거든요..

뭐 저도 카페투어를 많이 다니면서 이해는 하지만 저도 앞으로 조심하려구요!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이상 셀리였습니다.

유튜브 리뷰 링크 : https://youtu.be/q6tOrRRnFT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