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블랑 저자극 아기물티슈 인디핑크 캡형, 72매, 10개

안녕하세요 셀리입니다!


헬요일 다들 잘 보내셨나요?

헬요일은 언제나 힘듭니다ㅠㅠ

남은 하루도 좋은하루 되시고 내일도 화이팅하세용 :)

-

오늘은 연남동의 카페를 소개합니다.

오늘의 카페는 어나더룸(Another room) 입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2:00 - 21:00 입니다.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 혹은 유료주차장에 하셔야 합니다.


입간판이 보이네요!

입간판도 화이트하고 넘나 이쁜 어나더룸!


계단을 올라서 들어가봅쉬다!


메뉴판입니다.

메뉴판도 깔끔하니 이뿌네용!ㅋㅋ

커피로 유명한 어나더룸이지만 이전에 커피를 너무 많이 먹어 에이드(6.0)를 주문했어요!ㅋㅋ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었지만 그 전에 많이 먹어서 과감하게 패쓰~




MD와 원두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전 특히 저 머그잔이 탐났지만 요즘 너무 가난해서...ㅠㅠㅠㅠ


이 날도 역시나 화장실!ㅋㅋㅋ

화장실 인테리어는 영상으로 감상하시쥬~


어나더룸 화장실 내부 영상입니다.

넘나 이뿌지 않나용?



커피바입니다!

커피바도 너무나 이쁜 어나더룸이었어요!

에스프레소 머신은 시네소 S200, 그라인더는 빅토리아 아르두이노의 미토스원과 말코닉 EK43S!

고가의 좋은 장비들만 사용하고 있었던 어나더룸이었어요~

이로써 커피맛이 더 궁금해졌습니다.







인테리어도 구경해봐야겠쥬?

화이트톤의 인테리어가 너무 시크하고 이뻤어요!

뭔가 기하학적인 느낌도 너무 좋았습니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스타일의 인테리어였어요!


이해하기 쉽도록 내부 영상도 한 번 찍어봤어요!


역시 드립내리는 남자는 섹시합니다!

어나더룸 사장님(?) 너무 잘생기셨어요!

모자이크 해놓은 게 아쉽지만..ㅠㅠㅠ


누가 먹고 간 음료인데 너무 갬성있어서 한 번 훔쳐 찍어봤숩니당ㅋㅋㅋ


드디어 제 음료가 나왔쑵니다!

레몬에이드였어요~


창가쪽에서도 한 번 찍어보구요~


같이 온 지인들과도 한 번 찍어봤쑵니당 ㅋㅋㅋ

레몬에이드, 필터커피, 화이트커피입니다.

나란히 너무 귀엽지 않나유?


햇살샷도 한 카뜨!

-

호주 시드니의 놈코어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쇼룸 카페 연남동 어나더룸(Another Room)!

사실 가려고 했던 카페가 오픈 전이어서 오게 되었는데요.

다행히 너무 만족스러운 카페투어였습니다.

일단 카페 외관과 인테리어가 너무나 이뻤구요!

분위기도 너무 좋았습니다.

음료도 맛있었고, 지인 필터커피를 살짝 뺏어먹었는데 필터커피도 정말 맛있었어요~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셨어요 :)

지인들에게 진짜 추천 많이한 카페입니다.

호주 커피들 진짜 다 너모 맛나는 거 같아요ㅠㅠ

듁스커피, 마켓레인커피, 반티넨카 등등 호주커피 넘 조아요ㅠㅠ

호주로 카페투어 한 번 가고싶네용 ㅋㅋㅋ

연남동 가시면 꼭 추천드립니다.

-

이상 셀리였습니다.

​유튜브 리뷰 링크 : https://youtu.be/GoUK_AZlq8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