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데일리 천연펄프 식품용 키친타올 150매, 8롤, 1팩

안녕하세요 셀리입니다!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사실 가오픈 첫날 갔지만 게을러서 이제야 올리네요ㅠㅠ

-

오늘은 성수동의 카페를 소개합니다.

오늘의 카페는 묘사서울(myosaseoul) 입니다.

영업시간은 12:00 - 22:00입니다.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 혹은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골목에 위치한 묘사서울!

성수동 그레이트커피와 가까워요~


반가운 종이를 확인하고 올라가봅니다.

2층에 위치해있어요!


메뉴판입니다.

저는 플랫화이트(5.5)와 붕어(4.3)를 준비했습니다.

메뉴판도 뭔가 갬성있죠?


호다닥 주문하고 바로 화장실로!ㅋㅋ

저 하얀 구분선 있는 곳이 화장실이에요~

헷갈리지 마시고 들어가셔요 :)




사진은 제가 잘 못찍었지만 내부는 느낌있고 깔끔해요!


카운터 뒷쪽에 커피바가 있었어요!

운영은 부부 두 분이서 하시는 거 같았고, 헤드 바리스타로 보이시는 분이 계셨어요~

에스프레소 머신은 명품 머신 슬레이어!

이걸 보고 저는 더욱 기대감 뿜뿜~





가게도 한 번 둘러봤어요!

특이한 조형물들이 많았어요~

분위기도 좋고 특이했습니당!

가게는 그렇게 크진 않았어요~

가오픈 첫 날이라 손님이 그렇게 많진 않았는데, 주말엔 전쟁일 것으로 예상됩니다ㅠㅠ


창가도 이쁘게 있었구요!

여기서 햇살 잘 들어오면 좋은 사진 건질 수 있을 거 같네요 ㅋㅋ


스피커는 제네바 블루투스 스피커!

넘나 갖고시퍼용 ㅠㅠㅠ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저는 플랫화이트를 시켰는데 무슨 이유가 있어서 라떼를 주셨어요.

이유는 잘 기억이 나질 않네요ㅠㅠ

어쨌든 비슷한 커피 베리에이션이니 그냥 먹는 걸로~~





갬성사진도 건져봐야겠쮸?

지인이 주문한 메뉴도 합류했씁니당ㅋㅋㅋ


다음은 붕어 시식!ㅋㅋㅋ

넘나 귀여웠떤 붕어!



붕어싸만코 느낌도 나구요!ㅋㅋ

미니 붕어싸만코랄까..?ㅋㅋㅋ

-

성수동의 핫한 신상 카페 묘사서울(myosaseoul)!

오픈 전 부터 정말 핫한 카페였죠~

가오픈 첫 날 카페를 방문한 건 처음이었어요!

그래서 설레기도 하고 기대도 많이했습니당ㅋㅋ

하지만 기대를 너무 한 탓인지 생각보다는 기대 이하였어요ㅠㅠ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시고, 인테리어와 분위기는 좋았는데

음료와 디저트 맛은 그냥 그랬어요...

물론 가오픈 첫 날이라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직 준비가 완벽하게 되지 않았으니 가오픈이었겠쬬?

이제 오픈한지 꽤 되었으니, 기회가 되면 한 번 더 가보고 싶네용!ㅋㅋ

-

이상 셀리였습니다.

유튜브 리뷰 링크 : https://youtu.be/GoUK_AZlq8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