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 210티백, 12g, 210스틱

안녕하세요 셀리입니다!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오늘 엄청 추워졌네요ㅠㅠ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옷 따뜻하게 입고 나가세요 :)

-

오늘은 연남동 카페를 소개합니다.

오늘의 카페는 비포블루밍(Before Blooming) 입니다.

영업시간은 12:00 - 22:00이며, 매월 셋째주 월요일 휴무입니다.

주차는 불가하오니 공영주차장 혹은 유료주차장 이용하셔야 합니다.


비포블루밍은 3층에 위치해 있어요!

찾기 헷갈릴 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올라가볼게요~



올라가는 중간중간에도 사장님께서 이쁘게 꾸며놓으셨어요!



사장님 센스 정말 인정합니다 :)


그럼 들어가볼게요!


메뉴판입니다.

저는 히비스커스 티톡스(7.0)를 주문했어요!



다이어트 중이라 디저트는 PASS~~~~




딸기 신메뉴도 추가 되었습니다!

Berry Blanc와 Berry Flan 디저트들은 1일 한정수량 5개이니 서두르셔야 할 것 같아요!


오늘도 역시나 화장실!ㅋㅋ


문이 생각보다 세게 닫혀서 살살 닫으셔야 해요!ㅋㅋ


화장실은 화이트톤의 인테리어였씁니당!ㅋㅋ


그럼 인테리어 한 번 구경해볼게요!


비포블루밍은 블랙 앤 화이트 인테리어였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블랙 앤 화이트!

깔끔하고 시크해서 좋아요 :)


보시기에도 참 깔끔하죠?


비포블루밍에서는 신기하게 전시회도 하고 있었어요!


수익금은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일부 전달된다고 하네요!


사장님 마음씨도 참 고우셨어요 :)


정말 너무 좋은 취지인 것 같아요!

미술관 온 느낌도 들었어요~


여기가 음료를 만드는 바예요!

저 앞에 있는 도구는 아마 차 추출하는 도구 같아요~


여기는 셀프바입니다!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저는 지인들과 같이 갔어요~


사장님께서 티라미수 서비스도 주셨습니다!

진짜 최고!!!ㅋㅋ


제가 주문한 히비스커스 티톡스입니다!

구성은 음료, 얼음잔, 코스터, 그리고 음료 설명 브로셔였어요.


이건 사장님께서 주신 티라미수!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감성샷도 빼놓을 수 없겠쬬?

이쁜 소품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하얀색 테이블이라 사진이 잘나왔습니다 ㅋㅋ


컨셉샷도 찍어봤어요!ㅋㅋ


딸기 신메뉴 나온날 뿌수러 갔어요!ㅋㅋ


비쥬얼 너무 이쁘지 않나요?

딸기몽블랑과 딸기타르트입니다!

1일 한정수량 5개라고 하네요~



딸기 타르트 사진도 한 번 더 찍어봤어요!

햇살을 잘 받아서 너무 이뻤습니다.


이건 딸기에이드예요!

뭔가 에네르기파를 쏘는 것 같네요 ㅋㅋ


이건 딸기몽블랑!ㅋㅋ

컨셉샷도 찍어봤습니다!


딸기타르트 컨셉샷도 찍어보구요~ㅋㅋㅋ


딸기 밀크티 따르는 영상도 찍어봤습니다 ㅋㅋ

-

연남동의 핫한 티카페 비포블루밍(Before Blooming)

저는 여기서 인생티를 맛봤어요!

다른 데서 먹어본 티랑은 진짜 느낌이 달랐어요~

딸기 디저트도 정말 허겁지겁 다 먹은 것 같습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괜찮았어요!

연남동 가시면 한 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

이상 셀리였습니다.

유튜브 리뷰 링크 : https://youtu.be/1hicMpBljFQ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