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셀리입니다.

벌써 화요일이네요~

저는 휴무지만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로 그냥 집에서 쉬고 있답니다ㅠㅠ

너무 아쉽지만 지금은 이게 맞는 거 같아요!

얼른 상황이 나아지기만을 바라고 있습니다.

우리 다같이 존버합시다 :)

-

오늘은 수원 영화동의 카페를 소개합니다.

오늘의 카페는 브루와츠커피(brewwaltz coffee) 입니다.

영업시간은 11:00 - 22:00 입니다.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 혹은 유료주차장 이용하셔야 합니다.


입구부터 매우 감성 있었던 브루와츠 커피!

무채색 카페 너무 좋습니다.

특히나 좋아하는 블랙 앤 화이트ㅠㅠ



메뉴판입니다.

시그니처의 경우 사진도 같이 있어서 메뉴 이해하기가 좋았어요!


쿠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주 맛있게 생겼죠?


주문은 체크리스트에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블랙라떼 아이스(5.0)와 넛츠 쿠키(3.5), 블랙 쿠키(3.5)를 주문했어요!

혼자 갔는데 참 많이도 시켰쬬?ㅋㅋㅋ



커피바입니다.

커피바도 너무나 이뻤습니다.

아치형 바였어요!

머신은 라마르조꼬 리네아 pb!

제가 정말 좋아하는 비싼 머신입니다 ㅋㅋㅋ



커피바 쪽에는 좋은 향이 날 수 있도록 바이레도 캔들 워머도 해놓으셨네요!

센스 좋으시죠?


주문했으니 매장도 한 번 둘러봐야죠?


매장은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블랙톤이었어요!

깔끔하니 시크한 느낌을 주는 컬러죠?

개인적으로는 정말 좋아하는 조합이에요 :)


셀프바입니다.

아도이 엘피가 인테리어를 한 층 더해주네요!


여백의 미(?)를 표현한 인테리어도 있었구요~



곳곳에 소품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여기도 아도이 엘피를 무심하게 놔주셨어요!



포스터도 너무나 느낌이 좋구요~



화장실 필체도 너무 이쁘고 맘에 듭니다 :)



라마르조꼬를 갖고 싶다는 의미에서 한 번 찍어봤습니다.

갖고싶다 너란녀석...



안쪽에도 공간이 있었는데 손님이 많이 계셔서 소심하게 일부분만 찍었어요ㅠㅠ


여기는 한쪽 벽이 다 거울로 되어 있더라구요~

거울샷 찍으실 분들은 좋으실 것 같습니다.



사장님이 키우시는 강아지예요!ㅋㅋ

너무 귀엽죠?

원래 비숑인데 카페 공사할 때 페인트가 묻어서 털을 다 깎았대요ㅠㅠ(TMI)


제가 어두운 감성을 좋아해서 사진도 다 어둡게 보정을 했는데

사실 이 날은 날씨가 좋았답니다 ㅋㅋ

날 넘 좋죠?


컨셉샷도 찰칵!ㅋㅋ


이건 너무 희미해서 잘 모르시겠지만

사실은 그림자 컷이에요!ㅋㅋㅋ

벽면에 그림자가 있길래 얼른 포착했습니다.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음료도 이쁘고 쿠키도 참 이쁘네요!

플레이팅도 좋습니다.

포크 너무 귀엽구요~ㅋㅋ


갬성샷도 빠질 수 없겠죠?

요것이 블랙라떼입니다.


쿠키도 감성샷 찰칵!ㅋㅋㅋ



여기서 찍은 사진 몇 장을 스토리에 올렸는데

사장님께서 사진 이쁘게 찍어주셔서 감사하다고 서비스 주셨어요ㅠㅠ

넘나 감동이었습니다ㅠㅠㅠ



레몬에이드까지 야무지게 사먹었습니다.

상큼하고 청량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컵도 너무 이쁘죠?

맑은 하늘과 한 번 찍어보았습니다 :)

-

수원 영화동의 신상 카페 브루와츠 커피(brewwaltz coffee)!

정말 만족스러운 카페투어였어요!

일단 제가 너무 좋아하는 컨셉의 인테리어라 좋았구요~

공간도 꽤 넓고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셨구요!

음료와 쿠키도 다 맛있었습니다.

아 서비스로 주신 아이스크림두요 ^.^

혼자가서 아쉬웠는데 다음에는 좋은 사람과 같이가고 싶네요!ㅋㅋ

수원에 볼 일 있으시면 한 번 가보시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

이상 셀리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