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셀리입니다.

오랜만에 찾아뵙네요!

오늘부터 추석 연휴 시작이네요~

다들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

-

오늘은 서울 양평동의 카페를 소개합니다.

오늘의 카페는 아크오브브라더스(Ark of Brothers) 입니다.

영업시간은 10:00 - 20:00이며, 월요일 휴무입니다.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 혹은 유료주차장 이용하셔야 합니다.


외관부터 힙함이 느껴졌던 아크오브브라더스!

엄청 트렌디한 인테리어가 멀리서부터 느껴졌어요~



포인트 컬러는 아마 오렌지인 것 같습니다.

곳곳에 포인트 컬러를 적당하게 심어둔 것 같네요~



메뉴판입니다.

가격도 참 저렴하고 좋더라구요~

저는 Coconut(4.5)과 Sunset(5.0)을 주문했어요!

코코넛은 코코넛 라떼이고, Sunset은 복숭아와 레몬 베이스의 에이드입니다.



옆에는 로투스와 스모어 쿠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가격은 3,000원입니다.

이것도 하나씩 주문했어요!ㅋㅋ



에스프레소 머신은 명품 머신 슬레이어네요!

기능도 좋지만 보기에도 너무 멋진 머신입니다.



커피바는 특이한 질감의 바였습니다.

아크오브브라더스와 너무 잘 어울리는 느낌이었어요!



아크오브브라더스에서는 굿즈들도 많이 판매하고 있어요!

티셔츠를 비롯해서 에어팟케이스 등등 많은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요!

다른 브랜드와 콜라보도 진행하시더라구요~



원두는 벙커컴퍼니의 원두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브랜딩이 참 잘되어있는 것 같아요!


아크오브브라더스만의 컬러가 묻어있는 공간이었습니다.

보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


테이블과 의자들도 아주 힙하죠?



이 테이블은 턴테이블을 형상화하셨다고 하네요!

너무 느낌있죠?



곳곳에 묻어있는 느낌있는 소품들.



요런 액자들도 너무 느낌있죠?



이런 바코드도 너무 느낌있습니다.

진짜 힙 그 자체!

드디어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컵은 BPA프리 소재의 친환경 컵을 사용하시더라구요!

가격이 비싼 걸로 알고 있는데 환경을 위해 사용하시는 점이 매우 멋지셨습니다.

느낌있는 사진도 한 번 건져봤어요!ㅋㅋ



음료가 맛있어서 아인슈페너도 한 잔 더 시켰답니당 :)

-

서울 양평동의 핫한 신상카페 아크오브브라더스(Ark of Brothers)!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게 된 카페였는데요~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더 멋지고 힙한 카페였어요!

공간도 너무 좋고, 사장님도 친절하셨어요~

음료와 디저트도 너무 맛있었구요!

더 유명해지기 전에 다녀온 걸 잘한 것 같습니다.

아마 금방 유명해질 것 같아요!

양평역 가실 일 있으시면 한 번 꼭 가보세요~!

-

이상 셀리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