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셀리입니다!

날씨가 부쩍 추워진 화요일이에요~

이제 슬슬 코트를 꺼낼 때가 된 것 같네요ㅠㅠ

다들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

-

오늘은 역삼동 카페를 소개합니다.

오늘의 카페는 아야커피입니다.

영업시간은 08:00 - 19:00 입니다.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 혹은 유료주차장 이용하셔야 합니다.



아야커피의 트레이드 마크가 간판에 달려있네요!



문구도 너무 느낌있었습니다.



입간판이 저를 반겨주는 거 같더라구요!

위에 화분까지 좋았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저는 시그니처 메뉴인 아야커피(5.5)를 주문했어요!



사실 아야커피를 알게 된 건 유튜브를 통해서였어요!

유튜브에서 이미 유명한 아야커피였죠!

실버버튼까지 장식되어 있네요~



라떼아트에서도 유명한 아야커피!

트로피가 어마어마하네요~



바도 아주 깔끔하죠?

제가 갔을 때는 사장님은 안계시고 직원분이 계셨어요!


직원분이 스타일리시하시고 참 멋지시더라구요!


로스팅도 직접 하는 것 같았습니다.

로스팅룸이 따로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홀도 한 번 둘러볼게요!


베이스는 화이트인 것 같았어요!

화이트가 깔끔하고 참 좋죠!


바에도 자리가 있었습니다.

저는 바에 앉는 것도 좋아하는데요!

이번에는 그러지 못했네요ㅠㅠ


테이블과 체어도 다 깔끔하고 이뻤어요!

요즘 트렌드에 맞는 가구였습니다.


액자들도 너무 느낌있었구요!


느낌이 좋아서 한 컷 찍어봤습니다.



조명도 너무나 이쁘죠?



메뉴가 나오기 전 감성샷도 한 번 찍어봤어요!



드디어 주문한 아야커피가 나왔습니다.

아야커피는 카라멜 베이스의 크림라떼예요!



음료 감성샷도 한 번 담아봤습니다 ㅋㅋ

-

역삼동에 새로 오픈한 아야커피!

송파에 있을 땐 가보지 못했지만 이번에 새로 오픈한 역삼점에 가보게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좋았어요!

인테리어와 분위기도 좋았구요~

직원분도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음료도 물론 맛있었어요!

지금 코로나 때문에 역삼쪽이 많이 안좋다고 하는데 빨리 회복되었으면 좋겠네요ㅠㅠ

역삼 가실 일 있으시면 꼭 방문해보세요!

-

이상 셀리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