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셀리입니다!

날이 부쩍 많이 추워졌어요~

이제 겨울이 다가오나봅니다.

다들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셔용 :)

-

오늘은 수원 행궁 신풍동 카페를 소개합니다.

오늘의 카페는 테이티드(Teited) 입니다.

영업시간은 12:00 - 23:00입니다.

주차는 공영주차장 혹은 근처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멀리서부터 아늑한 분위기가 풍겨나오는 테이티드!


여긴 테라스 공간이에요!

지금은 춥긴하지만 날 좋을 때는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입간판도 느낌 너무 좋죠?



창을 통해 살짝살짝 보이는 카페 내부도 너무 좋네요!



테이티드 포스터까지 아주 느낌굿입니다!



이곳은 딱 테이티드의 포토존 같군요!



테이티드의 메뉴판입니다.

저는 시그니처인 TEITED Latte(6.0)를 주문했어요!

크로플도 먹고 싶었지만 품절이었어요ㅠㅠ



테이티드에서는 저 MUSIC REQUEST에 음악을 신청하면 그 음악을 틀어주고 있어요!

너무 좋고 신박한 아이디어죠?


장비들도 참 좋은 장비를 사용하고 있네요!

에스프레소 머신은 라마르조꼬 리네아 클래식.

그라인더는 안핌 sp2로 보입니다.

좋은 장비를 사용한다는 것은 그만큼 음료에 신경을 쓴다는 거겠죠?


원두는 인더매스의 원두를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멋지신 사장님의 뒷모습도 보이네요!

정말 훈남이십니다 ^^


바에도 자리가 있어요!

저는 요즘 바에 앉는 것이 좋더라구요~


카페가 넓진 않지만 아늑해서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톤도 너무 맘에들구요~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테이티드 라떼는 피스타치오 크림을 올린 라떼예요!

피스타치오라니 이름만 들어도 너무 맛있겠죠?

비쥬얼도 이쁩니다.

맛은 당연히 좋았어요!ㅋㅋ

-

수원 행궁 신풍동의 신상카페 테이티드(Teited)!

인스타그램에서 요즘 핫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역시 핫한 곳은 괜히 핫한 게 아닌 거 같아요.

공간과 음악 그리고 조명과 분위기도 좋았고,

음료도 맛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셨습니다.

아 전 먹지 않았지만 와인과 간단한 와인 디저트도 판매하신대요!

와인드시러도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수원 행궁 가시면 추천드려요!

-

이상 셀리였습니다.











+ Recent posts